본문 바로가기
청담리딩 수익인증

해외선물 청담 리딩방 수익인증 영상 2021년 9월 14일 화 나스닥

by 해외선물대여계좌 청담 2021. 9. 30.

안녕하세요 해외선물 청담입니다. 오늘도 매매영상으로 먼저 인사드립니다. 상담건수가 부쩍 늘어서 눈코뜰 사이 없이 바쁘지만 열심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초기 매수가는 다소 높았으나 계속 계약수로 물타기를 하여 매수 평균가는 15399.75입니다. 계약수는 총 4계약으로만 하였습니다. (언제나 수익이 있는 곳에 세금이 있다고, 양도소득세가 가장 걱정입니다. ) 그래도 오늘도 수익이니 회사 입장에서는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저희가 팀으로 부터 시그널을 받고 또 중계하고, 그러면 저희와 함께 하는 VIP팀원께서 그 픽을 놓치시거나, 때마침 거래가능한 시각이 아니셔서 (또는 이미 진입해 계시거나...)여러가지 이유로 회원분들의 수익률은 각각 상이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까지는 가급적 원웨이 픽쪽으로 가능하신 경우에만 시그널을 요청드린 상태입니다. (포지션 바꾸고 물타기 하고 그런 것들은 사실 카피트레이딩 만으로 따라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

 

 

 

9월 14일 화요일 나스닥선물은 증거금 92,088,259원으로 총 4계약으로 매수포지션으로 진입하였습니다. 해외선물 답게 중간중간에 변수도 많았지만 금일 21시 경 큰, 양봉이 발생하면서 많은 수익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매도 역시 분할 매도 하였는데 매도 평균가는 15,517.50 입니다.

471틱의 수익을 거두었고 수익금액은 11,304,000원 (4계약 기준) 수익률은 12,304,000원 입니다. 매일 이렇게 좋은 장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많은 VIP회원 분들의 후기에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SNS를 통하여 라이브방송, 차트기법 등을 요구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저희 팀에서는 그런 것을 할 수가 없고, 회원분들께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지금 추세라면 10월 중순부터는 비공개로 리딩방을 운영하며 소수 회원분들과만 따로 가려고 합니다. (전문가 팀도 가급적 비공개를 원하셨고, 저희도 거래량이 많은 고객을 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회원분들께서 사설이든 증권사든 거래 수수료의 일부가 저희에게 지급되고 그 수익으로 회사 운영도 하고 전문가 님께 사례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튼 언제든 부담없이 연락주시고, 블로그에도 자주 방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5P7Xhrd

 

해선카페 청담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