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리딩 수익인증

해외선물 청담 리딩방 수익인증 영상 2021년 9월 17일 금요일 항셍

by 해외선물대여계좌 청담 2021. 9. 30.

 

 

안녕하세요 해외선물 청담입니다.

오늘의 해외선물 청담의 계좌는 수익이 아닌 손실입니다. (손실금액 -1,084,896원)

오늘도 항셍에 대한 리딩은 "어느 방향이든 제자리로 수렴할거 같습니다." 였습니다. 정말 이 말 한마디만 주셨어요

여튼 오늘 리딩에 대해서 그리고 너무 간결해서, 저희 내부적으로도 고민이 많았습니다. 이럴때 어떻게 대응을 해야하나 말이지요

우선, 메시지를 받는 즉시,

VIP고객님께는 있는 그대로만 전해드렸습니다. 어떤 해석도 없이 말이지요. 괜히 저희가 해석했다가 낭패를 볼 수가 있거든요..

해외선물 청담에서는 매매를 하루 쉴까도 생각했습니다. 공격적으로 가자고 하였습니다. 원금만 로스컷 당하지 않으면 방향을 잘 잡았으면 적절하게 익절하면 되고 방향을 잘못잡았다면 기다리면 '제자리로 수렴한다' 하니 아주 큰 손실을 보지 않을 거 같아서 였습니다.

9계약을 들어갔고 아니나 다를까 저희가 선택한 방향과는 정 반대로 갔습니다. 계속 차트를 보면서 팀원과 협의하였지만 결론은 반반이었습니다.

손절을 하자 VS. 기다리자

해외선물 청담

하지만 팀장님께서 우리를 믿고 거래하시는 VIP 고객님들을 생각하자, 우리 스스로 판단하지 말고 손실구간이지만 여전히

jason 팀의 의견에 따르도록 하자. 물론 100% 수익을 주는 리딩자체가 있을 수 없지만 방향을 반대로 잡은 고객과 마찬가지로 우리도 그대로 리스크를 지고 가자

결과적으로는 jason팀의 생각대로 항셍장이 반등하기 시작하였고, jason팀의 의견대로 매매를 하신 분께서는 큰 수익을 (또는 본전이나 조금의 손실을) 스스로 매매를 하신 분 중 손실을 크게 보신 분도 계신다 들었습니다. 물론 반대가 될 수도 있었겠지요. 정말 어려운 길이 해외선물 인거 같습니다.

금일 거래 요약

매수평균 : 24,699.00

청산평균 : 24,683.00

계약수 : 9계약

개시증거금 : 163,098,774원

손실금액 : -1,084,896원

수익률 : -0.665%

투자에 있어 옳고 그름은 없습니다. 승자와 패자만 있을 뿐입니다. 저희 해외선물 청담에서는 카피트레이딩 리딩을 진행하고 있지만 모든 투자자문은 자문기관의 개별적인 의견이므로 파생거래의 수익과 손실과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으니 투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선물 청담

 

https://open.kakao.com/o/s5P7Xhrd

 

해선카페 청담

 

open.kakao.com